맛집리뷰

[파주] 햇살이 따뜻한 대형 식물원 카페 문지리535에서 식물이랑 광합성하기

illusionsleben 2024. 12. 16. 07:00

파주에는 대형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특히 언젠가부터 대형 카페가 유행을 타면서 많이 생겨난거같아요. 베이커리나 공방 느낌처럼 테마가 있는 대형카페 많이들 보셨죠. 오늘 소개할 곳은 드라이브 코스로도 제격인 파주 자유로 도로변에 위치한 대형 식물원 카페 <문지리535> 입니다.

 

❤️~ 레고~ ❤️

 

<문지리535>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자유로 3902-10

영업시간 : 매일 오전10:00 ~ 오후 8:00

전화번호 : 050-71470-1408


 
주차공간 (넉넉)

 

방문한 시점은 올해 폭염이 기승이었던 8월 한여름임을 감안 부탁드립니다. (__)

자유로 드라이브 좀 하는 분이라면 저런 통창의 가로 긴 건물을 한번쯤 보셨을 텐데요. 이게 카페였습니다. ...문지리535

 

아는 사람은 아는 그런 파주 대형카페였더라고요 (근데 나 왜 이제 앎..?)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초보운전도 차를 끌고 오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다만 한창 피크 타임때는 주차 공간이 널널할지라도 조금 떨어진 별도의 주차장(공터)에 주차를 해야되는 경우가 생기겠어요.

 

암튼 저는 거의 오픈 시간인 오전에 맞추어 방문했기 때문에 널널했습니다.

주말엔 웬만하면 오전에 브런치 먹을 겸 방문하는 걸 추천할게요~

 

 

 

카페 내부
여긴 마치 미니 아마존?

 

 

카페 입구를 지나자 입이 벌어지는 실내 풍경

아마존 열대우림같은 키큰 초록초록 식물들이 내부를 빽빽하게 채우고 있어요. 정말 식물원에 온 거 같았어요. 아무래도 스프링쿨러와 관리하는 분들이 직접 계속 물을 주고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카페 안에 들어오면 확~ 습하고 더운 느낌이 있습니다. 

 

 

 

안에 저렇게 산책로처럼 조성해놔서 잠시 걸으며 식물을 관찰해보실 수도 있겠습니다.

 

 

물론 앞쪽은 카페이기 때문에 테이블이 있구요. 

카페와 식물원은 공간 상 구분이 확실히 되어있다는 점도 문지리535의 좋은 점 중 하나에요. 앉아서 식물도 구경하면서 커피도 마시고, 심심하면 내부 정원 산책도 해줄 수 있고요. 

 

카페라기 보다는 하나의 보타니아(?) 테마파크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ㅋㅋ

 

 

분수까지 다 갖춘 대형 식물원 카페 ㅎㄷㄷ

 

숲이 생각보다 우거져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메뉴
브런치 먹기 딱 좋아~

 

 

파주 대표 대형카페답게 다양한 음식도 판매하는 문지리535 입니다. 커피는 조금 비싼 감이 있더라도 오히려 파스타나 빵 종류는 생각보다 가격이 세지 않은 것도 특이했어요. 오히려 조하 >+<

 

 

파스타나 샐러드같이 본격적인 음식(?)은 좀 부담스럽다 하면 간단히 빵 사서 드세요. 종류가 다양했어요 . 

 

 

 

저는 새우 로제 파스타를 시켰는데요. 이게 진짜~~~~맛있었어요. 사실 카페라서 기대 안 했는데 웬만한 파스타집보다 맛난 느낌....? 양도 많구요! 아메리카노랑 꼭 시켜먹어보세요!

 


 

문지리535는 3층까지 있는 대형 카페입니다. 앉는 위치에 따라 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어 매력만점인 카페더라고요. 파주에 가거나 자유로 드라이브 하게 되면 들를만한 카페로 추천드림니다.

반응형